이글루스 인터페이스 너무 답답해요 - 아니면 제가 요령이 없는건가요? 일상

이글루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..
예전에는 글을 쓰거나 사진 한두장정도 첨부했는데, 
여러장을 첨부하고 싶은 요즘에는 정말이지 속이 터집니다.

특히 여러장 추가하고 싶을 때, 일반적으로 다 사진을 처음부터 열심히 찍거나 편집한걸 가져오는게 아니라
폰으로 대충 찍어서 올리면서 불필요한부분 대충 잘라내고 한번에 쫙 올리고 싶어하는 사람이 대부분이잖아요. 
사진을 올릴 때만 편집할 수 있어서 (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건가요? 혹시 해당 기능이 있는데 제가 못쓰는 건가요ㅠ)

한번에 올린 다음에 수정이 불가능하고, 올리면서 하기에는 하나하나 편집하고 올리고 또 열어서 편집하고.. 
세월아~ 네월아~ 하다보면 결국 올리다가 벌써 지쳐버려서 안 올리게 되더라구요. 
포토로그로 하는 방법도 있겠지만, 느낌이나 용도가 달라서요 ㅠㅠ

네이버는 요새 참 잘되어 있어서, 순식간에 뚝딱 올릴 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. 
개인적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별로 안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(분위기라던가 말투라던가..)
필요한 정보를 정리하고 포스팅하는데 드는 불필요한 시간을 대폭 줄여주니, 
업로드의 용이성이 도저히 무시할 수가 없겠더라구요... 

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
제가 맥을 써서 더 그런 걸 수도 있을 것 같구요 ㅠㅠ 

도와주세요 ㅠㅠ
네이버로 이사가기 싫어요.. ㅠㅠ

덧글

  • SHIMIAN 2018/02/10 21:52 #

    사진이 여러장일 땐 정말 불편합니다.
    제 경우에 편집이라곤 사진 '크기' 뿐인데, 글 작성할 때 html 태그 수정해서 크기 조절합니다 - 근데, 이마저도 요즘은 잘 안듣는 느낌이네요. 본의 아니게 텍스트 위주로 가고 있다는.
  • 英君 2018/04/13 16:31 #

    사진 업로드하는데 가로 세로가 제대로 안 올라가고 자꾸 사진이 옆으로 눕네요 ㅠ.ㅠ 답답해서 여기저기 검색하다 이 글 보고 덧글로 하소연하고 갑니다.. ㅠ.ㅠ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